12 안교 헌금의 가치 > 사업장려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사업장려 보기

사업장려

12 안교 헌금의 가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식일학교 작성일17-12-19 11:33 조회2,080회 댓글0건

본문

12 안교 헌금의 가치

 

한국연합회 선교부장 이병주

 

12 안교 헌금이란 매주 안식일학교를 통하여 드리는 정규 안식일학교 헌금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안식일학교 4대 목적 가운데 하나, 곧 세계 선교를 우리는 이 안식일학교 헌금 참여를 통하여 실천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교회가 세계 복음화라는 한 목적을 가지고 드리는 이 헌금 제도가 오늘날 전 세계 215개국(2016년 통계) 2천만이 넘는 세계 교회를 지원해 온 것입니다. 각 사람이 드리는 작은 안식일학교 헌금이 세계에서 제일 빠르게 각국에 교회를 세우고 각종 선교 프로젝트를 실천하도록 돕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안식일학교의 모든 자금은 대총회 헌금입니다. 이것은 합회나 연합회가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 선교를 위해 대총회가 활용하게 됩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 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24:14)길 고대한 사람들은 적극 이 안식일학교 헌금에 참여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역 선교와 함께 세계 선교에도 큰 관심과 사랑을 가져야 합니다. 아직도 복음이 전파되지 않은 수많은 미전도 종족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6:8)라고 하십니다. 그 때에 우리는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라고 할 수는 없을지라도 우리들의 작은 헌금을 드림으로 기꺼이 자신을 드려서 자신의 특별한 삶의 한 부분을 마치는 선교사들과 선교 사업을 지원할 수는 있습니다.

12 안교 헌금, 지금 어떤 마음으로 드리고 있습니까? 그리고 좀 더 적극적으로, 좀 더 풍성하게 주님께 드림으로 세계 복음화에 앞장서지 않겠습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