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제 6과 에스더와 모르드개 (교과문제지)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제3기 제 6과 에스더와 모르드개 (교과문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인철 작성일15-07-31 17:13 조회2,70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20153Lesson 06

6과 에스더와 모르드개

이름:

 

82() 페르시아 속의 에스더

1. 아하수에로 왕과 와스디 왕비 사이의 사건을 통해서 알 수 있는 하나님의 모습은 무엇입니까 ?

주께서는 그분의 지혜의 말씀을 ( )하지 않는 사람들을 통해서 그분의 ( )을 성취시키신다.

 

83() 왕궁에서의 에스더

2. 에스더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지 말라고 한 모르드개의 행동을 통하여 배울 수 있는 교훈은 무엇입니까?

성경은 모르드개가 왜 그렇게 말했는지 이유를 설명하지 않는다. 하지만 예수님의 예에서도 볼 수 있듯이 우리가 항상 모든 것을 밝혀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 )은 하나의 미덕이다.

 

84() 이 때를 위함이 아니냐

3. 해결할 수 없을 것 같은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현명한 것입니까?

어떠한 권세로도 그들을 구원할 수 없는 것처럼 보였을 때에 에스더와 그와 교제하던 여인들이 금식과 ( )로 그 문제와 ( ) 그들의 백성들에게 구원을 가져왔다.

 

85() 모르드개와 하만

4. 모르드개는 하나님을 따르는 사람으로서 국가의 권세 앞에서 어떻게 행동 하였습니까?

모르드개는 분명 여호와를 따르는 사람이었지만 자신이 살고 있는 나라의 군주에게도 ( )과 충실함을 나타내 보였다. 비록 사람 앞에서 절하는 것을 거부했지만 ( )를 폭로했을 만큼 그는 훌륭한 백성이었다

 

86() 이방인들이 유대인들이 됐을 때

5. 사람들에게 선교적으로 접근할 때에 어떤 의도를 가지고 접근해야 합니까?

우리가 선교적으로 사람들에게 접근할 때도 사적인 목적이 아닌 그들의 구원과 ( )을 바라는 순수한 사랑과 ( )을 나타낼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