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과 뒤에서 일하시는 성령(교과문제지)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제2과 뒤에서 일하시는 성령(교과문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인철 작성일17-01-07 08:02 조회2,039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2과 뒤에서 일하시는 성령

이름           

18() 성령의 미묘함

1. 바람은 어떠한 특징이 있습니까?

바람의 움직임은 ( )스러운 특성이 있다. 바람이 어디에서 오고 어디로 가는지를 정확하게 ( )하기란 어렵다. 어디서 불어오는지 알 수 없는 갑작스러운 바람의 출몰은 사람을 당황스럽게 한다.

 

19() 창조 기간의 성령

2. 성령께서는 창조 때에 어떻게 일하셨습니까?

성령은 창조 기사에서 주역으로 등장하지 않는다. 대신 공허한 공간을 감싸고돌며 지구 탄생의 순간에 함께하신다.... 성령은 지구 ( ) 창조에 밀접히 관여하시며 마치 ( )가 그 새 끼들을 보호하는 것처럼 이제 막 지음을 받은 피조물들을 돌보신다.

 

110() 성령과 성소

3. 하나님의 구원의 계획을 예증하기 위한 성소를 짓는 일에 성령께서 어떻게 관여하셨는가?

하나님이 일러주신 모양대로 정교한 기술과 아름다움으로 성소 건조를 완수하도록 사람들에게 ( )을 부여한 것은 성령의 사역이었다. 성령의 도움이 없었다면 이스라엘 백성은 이러한 정교한 ( )를 발휘하지 못했을 것이다

 

111() 예수그리스도를 영화롭게 하시는 성령

4. 예수께서 말씀하신 성령의 사역은 무엇입니까?

예수님은 성령께서 자신이 아닌 예수님에 대해 말씀하신다고 했다. 성령의 사역은 ( )의 구원의 사역을 ( )시키는 데 있다.

 

112() 성령과 그리스도

5. 교과에서 말하는 성령께서 예수님을 영화롭게 하신 방식 세 가지는 무엇입니까?

1.성경을 통해 신뢰할 만한 방법으로 예수님에 대해 ( ). 2.구원을 얻는 예수님과의 관계로 사람들을 이끄신다. 3.그리스도의 ( )을 우리 안에 복제하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