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과 뒤에서 일하시는 성령[장유교회 짧은 교과토의] > 교과토의 자료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교과토의 자료 보기

교과토의 자료

제 2 과 뒤에서 일하시는 성령[장유교회 짧은 교과토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호갑 작성일17-01-10 10:05 조회1,914회 댓글0건

본문

2 과 뒤에서 일하시는 성령

 

지난과=성령과 성경

기억을 위한 질문=성령의 증언과 성경이 다를 때 우린 무엇을 따라야 하는가?

 

*삼위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협력 하신다*

첫째날[] 성령의 미묘함

1.성령을 바람으로 상징한 이유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2.눈에 보이지 않는 성령의 활동을 어떻게 느낄 수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둘째날[] 창조기간의 성령

1.성경은 성령이 창조사역에 함께하셨음을 어떻게 말하는가?

2.성령은 오늘날에도 창조사역을 하시는가? 하신다면 어떠한 창조사역을 하신다고 생각하는가?

 

셋째날[] 성령과 성소

1.성령은 옛 성소건축에도 함께 하셨다고 하는데 어떻게 함께하셨다고 생각하는가?

2.하나님의 백성들은 성령의 전이라고 하는데 오늘 나는 어떻게 함으로 성전으로 다듬어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넷째날[] 예수그리스도를 영화롭게 하시는 성령

1.성령은 자신을 들어내지 않고 예수님만 들어내는 일을 하심 왜 그렇게 하신다고 생각하는가? [삼위하나님은 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일하심 예수를 들어내는 일이 우리를 구원하는 일이기 때문임]

2.우리는 어떻게 하면 그리스도를 들어내는 삶을 살 수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다섯째날[] 성령과 그리스도

1.나의 믿음의 삶에서 성령께서는 어떻게 나를 인도하고 계신다고 생각하는가?

2.성령의 끊임없는 인도하심을 받으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결론

삼위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일하심. 우리도 우릴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사역에 거절말고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살아 우릴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뜻이 우리가 완전한 구원을 받음으로 이루어지길 바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