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우리교회 건강 복음 세미나 > TMI TIME

본문 바로가기

운영진
x

TMI TIME 보기

TMI TIME

송우리교회 건강 복음 세미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12-10 10:42 조회2,426회 댓글0건

본문

송우리교회는 재림공원묘지 옆에 있는 교회입니다. 저는 지난 해 6월에 송우리교회의 초청으로 화요일, 금요일 저녁 그리고 안식일 낮을 포함하여 총 여섯 시간의 건강 복음 세미나를 인도했습니다. 그리고 낮에는 담임목사님과 선교회장과 함께 구도자들을 방문하여 건강상담을 하면서 보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가 초청을 받아 가는 교회는 대부분 TMI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었습니다. 송우리교회도 포천종합사회복지관뿐 아니라 가까운 복지센터에 협력하고 있었습니다.

송우리교회는 매주 안식일 대예배가 끝나고 점심을 먹은 후 발 마사지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은 분들은 매우 행복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교회에서는 “건강 발 마사지 문화교실”, “가정 행복 세미나”, “친선 축구 경기”, “독거 어르신 초청 건강요리교실” 등 지역사회 속에서 TMI 활동을 계획적이고 조직적으로 펼치고 있었습니다.

지난 해 3월에 침례식을 했지만 6월에 있었던 건강 복음 세미나에서도 성령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다섯 분이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로 영접하고 침례를 받아 구원을 받았습니다.

저는 구도자 한 명만 있어도 기꺼이 전도회를 인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성경선교회”를 초청해 주시면 어디든 가서 건강 복음 세미나를 하겠습니다.

부끄럽지만 현금 30만원과 복음전도를 위한 책 <나는 누구인가>, <지구 종말은 오는가> 16권을 지원해 드립니다(연락처 : 010-9270-3004).

 

성경선교회장 문장섭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총회 북아태지회 한국연합회 성경통신학교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한국연합회 선교부 | 고유번호증번호: 204-82-62040 | 대표자: 강순기 | 부서장: 신광철
Copyright © 2014 안식일학교·선교부 All rights reserved.
top